위키코리아Wikikorea

반응형

 

아마 도봉산역에서 가장 유명한 맛집-
간장게장,양념게장 무한리필인 곳입니다.
평소엔 시간제한이 없지만 대기손님이 있는 날은 시간제한이 1시간 30분 있어요.

<옹기꽃게장>
주소 : 서울 도봉구 도봉산4가길 14-9
전화번호 : 0507-1402-820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1인에 18,500원이면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고
참기름은 달라고 하면 주시구
보통 계란후라이 반숙을 시켜서 비벼 먹어요!

 

집에서 가까워서 포장한 적은 없는데
포장도 있네요~

 

회전율이 상당히 빨라서 시키면
거의 바로바로 나옵니다.

 

 

간장게장이랑 새우ㅎㅎ

 

어릴 땐 매운 걸 못 먹어서 간장게장만 먹었는데
좀 컸다고 요즘은 양념게장도 맛있다ㅋㅋㅋㅋ

 

한번 가면 워낙 게장을 물린듯이 먹어서
반년은 생각 안 나는 ㅋㅋㅋㅋ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참고로 주말은 웨이팅이 있는 편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