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코리아Wikikorea

반응형

용인에 결혼식 갔다가 근처에 오리고기 맛집에 들렀어요! 생방송투데이 2093회에 나왔던 곳이라 원래 엄청 유명한 곳인가봐요 ㅋㅋㅋ

황금누룽지돌판오리 <황금오리>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지삼로250번길 12
전화번호 : 031-8005-9252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여자 둘이서 오리로스 한마리랑
누룽지볶음밥에 치즈추가 2개 먹었는데요~

 

 

여기 테이블이 대리석?
테이블이라 엄청 신기했어요.

 

 

나머지 반찬들은 모두 셀프였구

 

고기가 익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었어요!

 

전 감자도 좋아하는데 감자도 많아서ㅎㅎ좋았는데 무엇보다도 오리고기 맛이 진짜 맛있더라구여
확실히 유명한 곳은 이유가 있네요

 

누룽지볶음밥은 치즈추가한게 2인분 먹으려니
살짝 느끼했어요 ~ 원래 볶음밥 무조건 치즈추가해서 먹기는하는데

치즈양을 많이 넣어주셔서 치즈볶음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