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코리아Wikikorea

반응형

어제 공모가 끝나자마자 밤 11시에 공모주가 배정 되었더라구요. 심심해서 들어갔다가 🌝 심지어 저는 30주밖에 안 걸었는데 그 중 21주나 되었네요. 좋..좋아해야 하는건가 그저 조금이라도 이익이면 그때 좋아해야 될 것 같네요 ㅎㅎ 배정수량 결과 아래 인증합니다.

치킨 내나내나!

 

 

 

 

30주 신청해서 청약증거금 6만원 이었고,

 

 

 

 

 

 

 

 

 

21주가 되었기 때문에 2000원×21주=42,000원

그러므로 18,000원은 환불금액

 

 

 

 

 

 

 

 

 

 

 

 

 

환불일자는 예정대로 9월 28일로 되어있네요.

입고일자는 상장일이겠죠~

 

 

 

 

 

 

 

 

 

 

 

위에 있듯이 공모단가 2000원입니다.

 

 

어차피 경험삼아 해보는 거니까요~

 

 

💜글이 좋았다면 하트좋아요, 구독 알림설정 해주시면 더 다양한 소식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뷰 채널 구독

 

 

페이스북 <꿀TMI> 구독

 

 

 

 

인스타그램 팔로우 @xdbsl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