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코리아Wikikorea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윤이의tmi입니다. 해외에서 거의

전체 오픈마켓 중 넘사벽 쇼핑몰이 하나있는데요!

바로 아마존 amazon 입니다!

 

사실 한국에서도 이미 많은 분들이 아마존 직구를 꽤 많이들 애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직구 특성상 배대지라던가, 영어로 가득한 쇼핑몰을 보고 있자면 살짝 한숨스^^..

그래서 이번 11번가에 아마존이 들어온다는 소식을 듣고 프로직구러들은 기쁘셨을텐데요!

 

첫 프로모션과 함께 다가올 블랙프라이데이에는 아마존 무조건 달려가야 하지 않을까요?

혜택 정리 해볼게요! 살짝 들떠서 흥분된 도입부였네요 ㅋㅋㅋ

 

 

우주패스 혜택 1. 무제한 무료배송

 

선생님들 프로모션 나오셨거든요? 첫 달 100원으로 무제한무료배송입니다.

 

1. 아마존 상품 구매할 때마다 횟수 제한 전혀 없이 배송비 0원^^

 

2. 하나만 사도 무제한 무료배송 (심지어 무료배송 기준이 1원이상이라니..)

 

*미가입고객은 2만8천원이상 사야 무료배송인가봐요-

 

 

 

우주패스 혜택 2. 매월 5천원 할인쿠폰 * 2장

 

매월 5천원 할인쿠폰을 2장씩 10,000원 상당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마존 상품은 10원부터 가넝하거든요 머리채 풀고 가고싶네요(돈없음)

 

우주패스 혜택이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쿠폰사용조건은 장바구니 기준 5,010원 이상 구매시

 

 

 

우주패스mini 가입 이벤트

 

출처 - 11번가 홈페이지

11번가가 작정을 한 것 같네요 아니 아마존이 작정을 한 건지

 

9월 11일에 열린다지만 누가봐도 우주패스를 가입한 사람들 중 

 

추첨을 해서 미니쿠퍼를 경품으로 타게 해주는 것 같네요.

 

9월 11일 토요일에 오픈한다니까 참고하세요!

 

 

 

아마존 머니백 = 일명 캐시백이벤트

 

캐시백 이벤트는 늘 어디서나 있죠

 

아마존 머니백 이벤트는 내가 추천하면 1% + 친구가 구매하면 2%

 

그래서 최대 5,000원까지 11번가 내에서

 

사용 가능한 SK Pay money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혜택 정리 해봤구요. 아마존이 한국에 드디어 상륙해서 기쁜 마음으롴ㅋㅋㅋ

바이럴 마냥 적었네요 ㅋㅋㅋㅋ 그만큼 좋은 기회이니 곧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

11번가의 아마존에서 한번 노려보세요!

 

앞으로 제 글들을 구독하고 싶다면 아래버튼 구독구독-

 

글이 좋았다면 아래 하트공감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