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코리아Wikikorea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 평일에 연차내고 남양주 맛집 하나 들러서 후기 남기려고 작성해요-

달빛식탁 이라는 양식집이었는데, 내비 찍고 들어가는 길은 살짝 골목이 있었지만,

도착하니까 뷰가 우선 압도적으로 좋더라구요;; 사진으로 보면서 설명 드릴게요!

 

 

제가 무슨 말 하는지 아시겠죠..? 뷰가 미쳤습니다. 우선

 

 

 

 

 

바깥 테라스에도 많이들 앉으셔서 드셨는데, 저희는 이날 좀 더웠어서 실내에서 시원하게 먹었어요.

 

 

 

 

 

입구엔 사람들이 아무리 지나다녀도 가만히 누워있는 귀여운 고양이가 있어요ㅠ 넘귀여움

 

 

 

<메뉴판, menu>

 

저희는 신메뉴는 놓칠 수가 없었기에 후? (메뉴판 보시듯이 신메뉴는 당분간 평일에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시금치 페스토 파스타, 삼겹 김치 볶음밥, 유자 연두부샐러드, 마실 건 레몬에이드랑 친구가 막걸리 하나 시킨 것 같네요.

저는 운전해야 해서 막걸리는 아쉽게 못 먹었어요.

 

 

 

 

막걸리가 슬러시처럼 나와서 좀 신기했어요. 친구들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짠 음식이 순서대로 바로바로 나왔는데요,

우선 하나하나 맛평가 하기 전에 그냥 총평으로 개맛있어요. 무조건 남양주 가면 한번 드셨으면 해요. 

제가 은근 유명하다는 맛집,카페 가는 편인데 여기 진짜 맛있어요;;

친구가 한번 와보고 괜찮다고 해서 온거긴 해도 기대는 많이 안했는데 기대했어도 맛있을 맛이더라구요.

 

시금치 페스토 파스타

시금치 페스토 파스타는 혹시나 루꼴라를 못 드시는 분은 안 드시는게 맞아요! 루꼴라가 많이 들어있어서요- 우선 저는 루꼴라에 환장하는 서타일이라 너무 잘 맞았구요- 안에 버섯이 일품이었어요, 물론 저는 저 뿌려진 치즈를 좋아해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삼겹 김치 볶음밥

이거 솔직히 메뉴명만 들어서는 그냥 예상되는 맛일 것 같잖아요..? 아니요 전혀요 놉. 먹으면 예상했던 맛과는 살짝 다른데도 맛있어요.. 이거 뭐 무슨 광고같은데 진짴ㅋㅋㅋㅋ 최근에 다녀와서 그 감질맛이 생각나서 그렇습니다. 저는 달빛식탁 가신다면 이 메뉴는 무조건 기본으로 시켜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유자 연두부샐러드

샐러드는 사실 엄청 특별한 건 아니고, 유자를 직접 하시는 거라고 해서 어차피 상큼한 샐러드 필요해서 시켰는데 이 메뉴는 무난히 예상가능하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레몬에이드는 정말 기본 레몬에이드맛 이었구요. 

 

 

결론은 남양주로 가는 날에 양식이 끌린다면 무조건 추천하는 곳이다~입니다.

왜냐하면 저도 남양주 가면 또 한번 갈거거든요^ㅅ^

 

달빛식탁

*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1112번길 21

*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주 화요일은 정기휴무 입니다)

매일 11:30 - 15:30 (라스트오더 14:30)

매일 17: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브레이크타임 / 평일 : 15:30 - 17:00 / 주말 15:30 - 16:30

* 애견동반금지, 전화 및 DM예약 불가

* 휴무 혹은 휴가 안내는 인스타그램을 참고해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dalbit_sictac/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