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코리아Wikikorea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윤입니다. 저는 대학생 때부터 앱등앱등했는데여? 사실 갤럭시로 바꾸고 삼성페이에 맛들려서 3-4년 정도 쓴 것 같아요. 근데 작년에 샀던 제트플립이 1년도 안되어서 고장이 나는 바람에..

그래서 아이폰13을 사전예약 준비를 하고 있음다. 물론 마음과 광클의 준비입니다만?^^

 

암튼 그래서 제가 사전예약 준비를 하면서 이번 아이폰13은 뭐가 달라졌는지랑 사전예약은 어디서 하는지 기록해두려 합니다!

저는 사놓고 오래 기다리는 걸 잘못하는 성격이라 쿠팡에서 사전예약할 예정이고,

(작년 아이폰12 사전예약 후기들 보니까 보통 쿠팡이 제일 빨리 받더라구요)

 

 

 

 

 

 

아이폰 색상(컬러)

 

기종 컬러
아이폰13 (iphone13) 핑크, 블루,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레드
아이폰13프로 (iphone13 pro)
아이폰13프로맥스 (iphone13 pro max)
시에라 블루, 실버, 골드, 그래파이트

 

 

 

 

 

 

 

노치 디자인 축소 (일명 M자탈모)

 

일명 M자탈모로 불리우는 노치디자인.. 많은 애플빠도 쉴드를 치다 포기한 디자인이지만 사실은 곧 다가오는 VR,메타버스시대에서 빛을 발휘할 생태계 구축때문에 버릴 수는 없나봅니다. 그래도 나름 노치부분이 35mm에서 26mm까지 축소되었다고 하니 나름 좋은 소식입니다!

 

 

 

 

 

배터리 사용시간 대폭 상승

 

 

배터리 사용시간이 전작인 아이폰12에 비해서 훨씬 높아졌는데요, 아이폰12는 최대 17시간 동영상 재생시간이었다면, 이번 아이폰13 프로맥스(pro max)는 최대 28시간까지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어 11시간이나 영상을 더 볼 수 있을 정도로 배터리 효율이 높아졌습니다. 큰 메리트 중 하나죠.

 

 

출처 : APPLE 공식 홈페이지

 

 

 

 

 

 

 

 

 

120Hz 주사율과 영상 찍기 좋은 시네마틱 모드

 

 

출처 : APPLE 공식 홈페이지

이건 진짜 영상으로 봐야하는데 gif로도 최대한 가져와봤습니다.더 상세하게 보시려면 아래 유튜브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진짜 신기한 기능이라 나오면 바로 해보고싶어요!

 

 

 

출처 : APPLE 공식 홈페이지

 

 

 

 

 

 

 

 

 

 

 

 

 

출처 : 유튜브 'apple'

 

 

 

 

   A15 Bionic (A15 바이오닉) 칩 탑재

 

현재 가장 빠른 칩인 A15 Bionic(바이오닉) 탑재해서 5G에도 특화된 속도를 보일 예정입니다.

 

출처 : APPLE 공식 홈페이지, 쿠팡 

 

 

 

저는 아이폰13 프로 시에라블루 256기가를 살 예정인데요! 아마 추석 끝나면 쿠팡,11번가,위메프 등 사전예약이 가능한 모든 플랫폼에서 공식 일정 및 피셜이 뜰겁니다. 그때도 사전예약 페이지 요약해서 가져올게요- 모두 사전예약 성공하시길 바라며!

 

 

글이 좋았다면 하트,좋아요 구독 알림설정-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