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코리아Wikikorea

반응형

** 2호점 방문입니다.

 

저번달에 제 생일겸 갔던 인천여행에서 그 유명하다는 선녀풍물회 다녀왔었는데요, 여기가 워낙 맛집이어서 인천 가면 물회킬러답게 한번쯤 가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갔네요! 저희가 간 시간은 주말 저녁이었고 딱 5시 55분쯤? 도착했는데 운이 좋게도 웨이팅 거의 10분도 안하고 들어간 케이스였어요. 저희 뒤로 웨이팅이 최소 30분이상이었어요!운이 좋았어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외관보다 간판샷이나 찍었네요;;

 

 

 

 

 

대기팀 9팀이었지만 순식간에 10팀이 빠져서 10분도 안되어서 들어갔어요.

 

 

 

 

 

메뉴판 사진이 왜이래.. 제가 적을게요^^

물회는 용궁물회로 모두 통일 되었구요

 

   메뉴판

 

메뉴명 가격
용궁물회 대자 (3~4인) \70,000원
용궁물회 중자 (2~3인 \50,000원
용궁물회 소자 (1~2인) \35,000원
전복죽 \18,000원
해물녹두전 \15,000원
회무침 중자(中) \45,000원
회무침 소자(小) \30,000원
물회냉면 \10,000원
왕만두 \10,000원
냉면사리 \3,000원
공기밥 \1,000원

 

** 참고로 계절과 바다사정에 의해서 해산물이 변동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저희는 멍게를 못먹어서 빼달라고 하니 빼주셨어요~

 

 

 

 

 

 

찬은 간단합니다!

 

 

 

 

 

해물녹두전이 먼저 나왔는데, 해물도 실하고 바삭하고 생각보다 더 괜찮았어요.

 

 

 

 

 

 

 

저희는 두명이라 1-2인 소자를 시켰는데 양이 딱 좋았어요. 만약에 사이드로 전이나 전복죽 드시는 커플들은 소자 시키셔도 충분해 보입니다! 물론 대식가분들 말고 일반 양 기준으로요~

 

 

 

 

전이랑 비교했을 때 물회양이 소자여도 꽤 많은 걸 보실 수 있어요. 역시 유명한 곳은 이유가 있다면서 먹었던 물회집이네요. 확실히 회전율이 좋아서 해물도 싱싱하고 맛도 있어요. 인천여행 특히 여긴 을왕리해수욕장 앞이니 이 근처 갔다하면 충분히 먹어볼 만한 물회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천해요!

 

 

 

글이 좋았다면 하트좋아요, 구독 알림설정 해주시면 더 다양한 소식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뷰 채널 구독

 

 

페이스북 <꿀TMI> 구독

 

 

 

 

인스타그램 팔로우 @xdbsl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