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코리아Wikikorea

반응형

하.. 결국 성공 후기를 쓰네요;;
흥분한 글이라 꽤 깁니다ㅋㅋㅋㅋㅋ

여차저차 성공..은 했음다. 쿠팡 진짜 너무하게 할부 선택하려면 페이지 넘어가게 해놔서 완전 처참하게ㅋㅋㅋ실패하고..



이건 일시불 아니고선 승산없겠더라구요.
평소 결제창이랑 아예 달라요. 할부를 선택하는 박스같은게 아예 없고 눌러야 넘어가는데 그러면 계속 무한 오류 뜨다가 뭐 그 사이에 싹다 품절입니다. (아마 서버 터지는 걸 방지하려고 한 것 같아요) 1분정도 안에 모든 기종 모든 색상 다 품절입니다.

그래서 공홈에서 우선 149만 정가로
구매해놓고(예비)


11번가를 갔죠. 하지만 이미 쿠팡에서 10분을 허비하고 간 후라 다 품절이었고 그나마 취소물량이 계속 나오는데 매크로를 돌리는지 바로 없어져서 결제가 안되더라구요.

그리고 SSG쓱은 가격도 물량도 다 좋았는데 무이자가 6개월이 최대여서ㅠㅠ 할부러에겐 부담스러웠어요.

결국 마지막은 G마켓 이었는데
마침 딱 2차 마감 끝물이었나봐요.
같이 도와주던 친구말로는 제가 구매하자마자
2차 딱 품절마감됐다고 하더라구요.

1차는 10월 8일부터 배송이고
2차는 10월 18일부터 배송이긴해서
살짝 늦게 받는다해도

쿠팡에서 8%할인으로 샀으면 1,370,800원인데
G마켓으로 12%할인 받아 사서 1,311,200원 줘서
개이득입니다..? 오히려 쿠팡 못했다가 더 이득봤어요.
59,600원 이득 봤네요 굿

쿠팡 좀 어이없는게 카드할인을 아예 사전예약 열리기 직전까지도 안 말하더라구요. 어차피 살 사람 많다 이건가 그래서 그런지 할인율도 8%로 가장 적었구요.
물론 저도 빨리 받고 싶었던 마음은 같아서 그런 면에선 당연히 쿠팡 못 따라가겠지만요

결국 전 공홈에서 산 건 당연히 취소하구~

 

 

 

 

 




할인 안 받아도 그냥 빨리 받고싶다 = 공홈(픽업)


할인 받으면 좋고 빨리 받는게 좋다 = 쿠팡


2,3차 배송이어도 무조건 할인 받으면서 무이자 길게사고싶다
= 11번가, g마켓


할인 무조건 받지만 할부는 길지 않아도 된다
= ssg(쓱),롯데온

이상 아이폰13 pro 시에라블루 256GB 자급제폰 사전예약 후기 였습니다!

 

💜글이 좋았다면 하트좋아요, 구독 알림설정 해주시면 더 다양한 소식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뷰 채널 구독
페이스북 <꿀TMI> 구독

 

 

인스타그램 팔로우 @xdbsl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